본문내용 바로가기 탑 메뉴 바로가기 좌측 메뉴 바로가기

정보마당

정보마당 초록 나눔릴레이

초록나눔릴레이

의 제목,작성자, 조회, 등록일, 수정일, 내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나눔17호, 목포도토리어린이집
작성자 전남센터 조회 1508
등록일 2012-05-29 수정일 2012-07-27
공유하기
나눔17호, 목포도토리어린이집이미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www.childfund.or.kr, 회장 이제훈)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소동하)는 지난 427일 목포 도토리어린이집(원장 오민임)에서 초록나눔릴레이 현판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나눔현판전달식에 참여한 목포 도토리어린이집은 전남어린이집연합회(회장 최도자), 전남보육정보센터(센터장 김동례)와 함께 진행하는 초록나눔릴레이의 나눔 17호 어린이집이다.

 

초록나눔릴레이는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와 전남어린이집연합회, 전남보육정보센터가 전라남도에 거주하는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을 보호하고 돌보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남도사랑 아이사랑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16월부터 진행되고 있다.

 

도토리어린이집 오민임원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후원프로그램인 혼자먹는 밥상에 월 정기 50,000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오민임 원장은 초록우산과의 인연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데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혼자먹는 밥상 프로그램은 가난으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의 생활안정을 위해 소중히 사용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는 전남보육정보센터 및 전남어린이집연합회와 협약식을 맺고 어린이집과 초록나눔릴레이 현판전달식을 하고 있습니다. 전달식을 통해 들어온 후원금은 국내 및 국외 아동들의 생존, 보호, 교육, 발달 및 인재양성 지원 등에 소중히 사용됩니다.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061)274-0041

댓글(총0건) : 로그인 후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자료, 다음자료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이전자료 나눔16호, 목포도화지어린이집
다음자료 나눔18호, 무안푸른솔어린이집